총 게시물 120건, 최근 0 건
   

라스베가스 참사와 하나님의 선교

글쓴이 : 신시내티 한인 … 날짜 : 2017-10-09 (월) 09:20 조회 : 49

라스베가스 참사와 하나님의 선교

 

성경의 인물들은 어느 누구도 삶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훌륭한 점은 단 하나 하나님을 의지해 소망을 버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오랜 싸움은 하나님을 의지할 때 자신을 성장시키고 얻은 승리를 오래 유지하게 만듭니다. 승리를 내가 쟁취해야 한다면 너무 힘들고 또한 얻는다 해도 육신적인 수준일 뿐입니다. 신자에게 있어서 승리는 하나님으로부터 옵니다. 싸움은 내가 하지만 결과는 하나님이 주십니다.

 

잠시 눈을 크게 뜨고 역사의 흐름을 보십시오. 믿음의 눈으로 보면 하나님이 역사를 주관하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라스베가스 참사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스티브 패덕 한 사람만의 문제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세상에 죄악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은혜와 희망이 모든 사람에게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복음으로 하늘의 평화와 희망을 세상에 전하는 선교입니다. 나 한 사람부터 선교해야 해야 합니다. 성경의 원리대로 실천한다면 내 자신부터 살아납니다. 이어서 가정과 직장, 교회가 살 뿐 아니라 사회도 삽니다. 저 자신도 그리스도께서 평생 가르치고 훈련시키시며 인도해 주셨고 앞으로도 그렇게 하심을 고백합니다. 세상도 사람도 그대로 두면 악해집니다.

 

우리는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교인의 숫자나 건물이나 재산은 그리스도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거기에 평생 목말라하는 것은 저급한 신앙입니다. 그리스도는 교인도 건물도 재산도 아니시지만 그분은 모든 것의 주인이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이시요 모든 복의 근원이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자기 자신을 위하여 어떤 우상도 만들지 말고 섬기지도 못하게 하셨습니다. 우상숭배는 살아계신 하나님보다도 하나님처럼 높이고 섬기는 것을 말합니다. 외형적이고 세속적인 가치에 몰두하면 할수록 신앙은 없어지고 마음은 피폐해 집니다. 혹시 그것들을 얻더라도 절대로 그 자체가 복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나님만이 세상의 희망이십니다. 소망이 하나님은 아닙니다. 하나님만이 구원의 주님이시요 진리요 길이요 생명이십니다. 항상 하나님 안에, 주 안에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어떻게요? 범사에서 하나님을 의식하고 그분만을 의지하면 그렇게 됩니다. 하나님 안에서 소망을 가지십시오. 그러면 그 소망하는 것 이상의 것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삶은 언제나 힘이 듭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큰 소망을 하나님 안에서 가진다면 세상의 어려움을 극복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예수님의 본을 받아 겸손하고 온유한 마음으로 땅 끝까지 모든 족속을 향해 선교하시며 사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