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환영인사


할렐루야!


신시내티 한인장로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신시내티 한인장로교회는 ‘선교하는 예수 공동체’입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살아있고 능력 있는 예배 (Worship) 공동체로서 사귐 (Fellowship), 성장 (Discipleship), 섬김 (Ministry), 그리고 선포 (Preaching)를 통하여 하나님의 집으로 지어져 가는 공동체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다 함께 가족처럼 사랑하고 서로 격려하면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나라를 간절히 기다리는 하나님의 자녀요 또한 백성입니다.


40년전부터 저희 교회는 Hartwell Presbyterian Church (PCUSA)의 사랑과 환대로 이 곳 하트웰에서 예배를 드려왔습니다. 이제는 한 공동체와 같이 서로를 섬기며 1부는 주일 오전 10시에 한영 이중언어로, 2부는 한국어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종으로, 한 그리스도인, 한 성도로서 저는 죄인을 구원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능력을 신뢰합니다. “내가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언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조차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고백했던 사도 바울의 고백처럼 나 같은 죄인을 살려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따라 큰 기쁨으로 교회와 성도와 열방을 섬기고자 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